아직까지는 완연한 봄날씨가 아니지만 곧 4월의 화창함이 시작될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래도 낮에는 나들이하기에 참 좋은 날씨라 많이 떠나실텐데 그만큼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기아자동차에서도 이번에 새로운 4월 구매혜택이 나왔는데 다들 확인하셨는지 모르겠군요.
특히 이번에는 거의 대부분의 기아자동차들이 특별한 구매혜택이 있어 꼭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
더 뉴 모닝의 경우에는 이번에 기본적인 구매혜택에 자동차세까지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또 보유중고차를 안내해주는 방법대로 처리할 경우 추가로 10만의 혜택까지 붙는다는 점을 확인하세요.
프라이드 차종들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구매혜택과 앞서 소개해드린 중고차처리에 대한 지원이 됩니다.
기아자동차를 대표하는 K3, K5, K7 의 경우에는 K시리즈 글로벌 판매기념으로 30만의 구매혜택이 있습니다.
공식페이지에서는 봄나들이 특별지원으로도 소개가 되는데 굉장히 좋은 혜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박스카인 레이와 올 뉴 쏘울의 경우에는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는데 그래도 확인해보세요.
기아자동차의 SUV 자동차들도 몇가지 추가적인 구매혜택이 있지만 큰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더뉴 스포티지R 이 그래도 기본 구매혜택이 붙어있는데 두가지 종류가 있으니 유리한 쪽으로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새로운 달을 맞이해 진행되는 기아자동차 4월 이벤트들이 어떤게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예전부터 진행되어 온 것들도 있지만 선택하시는 자동차에 따라서 굉장히 좋은 것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부적인 모델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구매헤택이 다르다보니 잘 따져보시는게 중요합니다.
봄을 맞이해 새로 기아자동차를 바꾸려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꼼꼼히 따질수록 구매혜택도 많다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