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시작인 1월의 쌍용자동차 판매조건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새해라서 그런지 자동차들도 신모델들을 많이 출시하는데 쌍용자동차에서는 소형 SUV 티볼리를 내놓습니다.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오랜만의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자동차라서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것 같네요.

이에 대해서는 추후에 안내를 해드리고 다른 쌍용자동차들의 판매조건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대형에서는 체어맨 H 뉴 클래식과 체어맨 W 가 있는데 지난번과 달라진 부분이 크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쌍용자동차하면 SUV 자동차들을 빼놓을수가 없는데 먼저 뉴 코란도 C 의 판매조건입니다.

 

 

오래전부터 굉장히 많은 분들에게 선호되는 뉴 코란도 C 와 대형 SUV 의 렉스턴 W 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특이하게도 양띠인 분들은 추가적으로 10만의 판매조건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되어 있네요.

 

 

동일한 판매조건으로는 MPV 인 코란도 투리스모가 있는데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또 많이들 선택하시는 코란도 스포츠도 있는데 역시 비슷한 판매조건을 보여줍니다.

뭔가 1월 이라는 특별한 달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살짝은 아쉬운면이 없잖아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시작되는 이벤트가 없는지도 살펴보았는데 아직까지는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아마 티볼리가 출시되는 시점에서 새로운 판매조건들이 공개되지 않을까 싶은데 그때 다시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