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서도 전세계 탑스타급 플레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롤 올스타전이 파리에서 열리게 됩니다.
올해는 파리에서 그 열기의 현장이 펼쳐질텐데 벌써부터 정상급 선수들의 플레이가 기대가 되네요.

드디어 전세계의 출전 선수들도 결정이 되고 자세한 일정도 공개가 되었으니 미리 살펴보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일정과 대회의 전체적인 개요를 한번 살펴보세요.


한국시간으로는 5월 8일 목요일 밤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 다행히도 시간대가 적당하네요.
현지에서는 오후시간대에 시작하지만 퇴근하거나 공부를 마치고 저녁에 보기에 최고인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번 롤 올스타전의 특징이라면 다양한 대전방식들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올스타 챌린지는 각국 선수들을 모아 두팀으로 대결하는 것인데 한국에서는 샤이와 매드라이프 선수가 출전합니다.


그리고 화제의 모드였던 우르프모드에서 이즈리얼 챔프를 가지고도 프로 선수들이 서로 대결을 펼칩니다.
아마 한번쯤 다 해보셨을텐데 그런만큼 너무나도 기대가 방식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소환사의 협곡에서 대결하는 올스타 챌린지의 픽도 최종적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샤이는 팀 파이어의 탑라이너로 매드라이프는 팀 아이스의 서포터로 서로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다소 경기방식이 복잡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그냥 아무생각없이 봐도 전혀 상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사실상 롤 팬들을 위한 롤 올스타전이기 때문에 한국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전세계 최고의 팀을 가리는 올스타 인비테이셔널에서 우리 SKT T1 K 선수들이 꼭 승리하길 응원해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