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휴대폰 sd카드를 초기화해버린 경우 복구를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파일을 옮기지도 않았는데 모르고 지워버리거나 포맷해버리는 경험이 다들 있으실겁니다.
추억이 담긴 사진이라거나 잠깐 휴대폰 sd카드에 넣어둔 과제파일등등 중요한 파일은 참 많습니다.

만약 sd카드가 날아가버린지 얼마되지 않았고 그 이후에 많이 사용하지 않았다면 복구가 가능합니다.
복구를 전혀 생각하지도 못하고 있던 분들은 실수했다면 빨리 한번 시도해보세요.

먼저 준비한 휴대폰 sd카드 복구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셔야합니다.
마법사가 우선 실행되는데 마법사로 복구프로그램을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d카드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하려는 파일의 형식을 알고 있다면 훨씬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식이 있는데 해당되는걸 선택하시거나 모른다면 기타를 고르면 됩니다.


휴대폰 sd카드이므로 메모리 카드 또는 컴퓨터에 인식된 위치를 직접 특정 위치 검색으로 지정해줘도 됩니다.
중요한 것은 휴대폰 sd카드를 프로그램에서 선택해주는 것입니다.


이제 설정한 정보를 바탕으로 sd카드 복구를 시작해봅시다.


복구프로그램이 sd카드를 스캐닝하기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첫번째는 단순검색이라 잘 나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좀 더 세밀하게 복구작업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눌러 복구프로그램이 정밀 작업을 하도록 적용해주세요.



리스트에서 복구가 가능한 파일들을 미리 보시고 복구할 파일들을 체크해줍니다.



sd카드 복구 프로그램 :

마지막으로 복구를 누르면 선택된 sd카드 파일들이 복구될텐데 위치를 컴퓨터로 해주세요.
어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게 sd카드 복구라는 것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얼마지나지 않을수록 sd카드 복구의 확률은 커진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러면 앞으로 비슷한 실수를 했을때 바로 sd카드를 뽑아놓고 해보시면 쉽게 복구하실 수 있을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