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로 시작되는 새로운 9월이 되면서 기아자동차 9월 판매조건도 새롭게 나왔습니다.
자동차 업계가 요즘에 좋지 못한 실적을 내다보니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많은 판매조건을 내놓는 편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요즘에 나오는 자동차들의 판매조건은 새로워진게 없는지 잘 살펴보셔야합니다.
기아자동차에서 눈여겨 볼만한 부분은 올 뉴 모닝 트렌디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들입니다.

몇 없는 경차모델이다보니 올 뉴 모닝은 언제나 관심이 가는 모델이고 실제 판매대수도 많습니다.
신규 트렌디 모델은 그동안 고객들이 선호하는 옵션들을 기본으로 적용해 상품성을 높인 모델입니다.

이어서 준중형에서는 K3 모델이 기본 판매조건으로 80만이 지원되며 생산년도에 따른 한정 조건도 있죠.
중형에서는 K5 시리즈들이 있는데 동일하게 80만 지원 혹은 130만 상당의 가전제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준대형의 K7 모델은 기본 판매조건으로 40만 지원이 되며 스팅어는 생산시기에 따른 한정 조건이 들어갑니다.

대형 모델은 K9 으로 기본 판매조건은 없지만 7월 이전 생산 모델에 한하여 100만 지원이 됩니다.

그리고 경박스카의 레이와 박스카의 더 뉴 쏘울 모델들도 인기있는 모델이니 잘 살펴보세요.

기아자동차는 SUV 모델도 다양하게 가지고 있는데 소형 SUV 에는 스포티지와 니로 그리고 스토닉이 있죠.

스포티지가 기본 판매조건으로 65만이 지원되는게 특징이며 새로운 모델인 스토닉도 살펴보시면 좋겠네요.

중형 SUV 에는 더 뉴 쏘렌토와 쏘렌토 그리고 대형 SUV 의 더 뉴 모하비도 여러 판매조건이 있습니다.

소형 MPV 더 뉴 카렌스는 7월 이전 생산 모델에 100만 지원이 되며 카니발은 30만이 지원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9월 이벤트들도 볼만한 것들이 많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워낙 다양한 모델들이 있다보니 살펴봐야할 판매조건도 많은데 관심가는 모델을 중심으로 확인해보세요.
최근들어 좋은 판매조건들이 많이 나오는편이니 기아자동차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들도 잘 살펴보세요.

Comments